[캠핑]영종도 왕산가족오토캠핑장

6월4일~5일, 이틀간 처음으로 저희 가족끼리만의 캠핑을 다녀왔습니다. 그 동안은 동호회나 현우네 가족과 같이 다녔었기 때문에 캠핑장 예약이나 사이트 배정은 신경을 안썼는데, 직접 할려니 처음이라 조금 신경쓰이긴 하네요.
캠핑장 예약도 운이 좋게 하나 남은 자리를 마침 예약 할 수 있었고, 영종도는 저희 집에서 한시간 거리라 멀지도 않아 거리상으로는 괜찮은 곳이였습니다. 다만 톨게이트 비용이 좀 비싸다는것만 빼고..^^

영종도는 작년에도 애들하고 놀러도 와봤던 곳이였는데, 이곳에 오토캠핑장이 있다는 것은 캠핑장 예약을 할려고 이곳저곳 인터넷 사이트들을 둘러보다 이번에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캠핑장에서 멀지 않은 곳에 왕산해수욕장이 있어 낮에는 애들하고 바닷가에서 놀 수 있어 좋았고, 날씨도 생각 보다 덥거나 춥지도 않아 캠핑하기에는 적당한 날씨여서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해수욕장 한편에는 물이 빠지면 뻘이 생겨 이것저것 잡는 재미에 애들은 더 좋아했던 이번 캠핑이였던 것 같습니다. 늘어가는 장비에 점점 차에 실을 공간이 부족해지지만 그래도 우리 네가족 다니기에는 아직은 버틸만 한것 같습니다. 얘들아!~ 다음에는 어디로 갈까? ^^

이 글은 카테고리: Life story에 포함되어 있으며 태그: , , , (이)가 사용되었습니다. 고유주소를 북마크하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