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리 딸기가 좋아, 그리고 워터조이

지난 주말, 비가와 애들 데리고 가기로 했던 수영장은 못 갈 것 같고 해서 실내에서 놀 수 있는 곳을 찾다 헤이리 딸기가 좋아를 갔다왔습니다. 에어콘을 켰지만 그래도 실내가 조금 더운 것을 빼고는 애들이 너무 좋아하는 곳인 것 같습니다. 집에 올때도 계속 놀겠다는 것을 겨우 달래고서 올 수 있었습니다.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집에서 조금 먼곳에 있는 것을 빼고는 애들 데리고 놀러오기는 좋은 곳 인 것 같습니다. 이제는 예원이도 어느 정도 혼자 놀 수 있는 만큼 커서 둘이 놀게 놔두고 쉴 수 도 있고 좋은 것 같네요.

그리고 주말에 수영장 가기로 하고 수영복도 샀는데 못가, 이번 여름내 수영장 갈 수 있는 것도 마지막인 것 같아 주중에 쉬는날 애들 데리고 집에서 가까운 워터조이를 갔다왔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작은 디카는 액정 백라이트가 나가 사용을 못해 D300을 들고 갔지만 비취 의자에 놔두고 다니기도 그렇고 해서 사진은 몇장 찍지는 못했던 것 같습니다.
물속에서 애들 튜브 끌고 다닐때는 몰랐지만 집에 오고 나서 밤새 온 몸이 쒸셔 다음날까지 힘들었던 기억이 나네요. 그래도 놀때는 재미있게 놀았습니다. ^^

이 글은 카테고리: Life story에 포함되어 있으며 태그: , , , (이)가 사용되었습니다. 고유주소를 북마크하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