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연휴, 제주에서..

추석연휴, 집에 다녀왔습니다. 애들도 이제는 비행기를 여러번 타봐서 그런지 데리고 다니는게 어렵지는 않네요. 그리고 애들이라 그런지 기내에서 주는 서비스 음료를 너무 좋아합니다. 분명 타기전에 음료수를 하나씩 마시고 탔는데도 불구하고..^^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추석 전날 집에서 조금 심심해 하길래 애들을 데고 밖으로 나갔습니다. 이곳 저곳 대부분 다녀본 곳들이 많아 고민하다 중문관광단지로 무작정 향했습니다.
새로 생긴 믿거나말거나 박물관도 구경하고 해안가를 한바퀴 돌아 여미지 식물원까지 날씨가 조금 더운 듯 했지만 신나하는 애들의 모습을 보며 즐겁게 구경하고 집으로 향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이튿날, 추석 차례를 지내고 이번에는 다 같이 관광(?)을 갔습니다. 먼저 차귀도가 보이는 수월봉을 한번 가봤구요, 해안도로를 따라 드라이브 후 어제 갔던 중문관광단지내의 천제연 폭포를 한번 가봤습니다.
날씨가 조금 더워 다들 조금씩 힘이 들기는 했지만 애들만큼은 신나게 뛰어 다니며, 구경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이 글은 카테고리: Life story에 포함되어 있으며 태그: , , , , , , , (이)가 사용되었습니다. 고유주소를 북마크하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