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연휴, 제주에서..

이번 설에는 제주 집에 다녀왔습니다. 재혁이랑은 가끔 결혼식등이 있어서 다녀왔지만 우리 네식구가 모두 같이 갔던 것은 오랜만인 것 같습니다. 우리 네식구가 한번 움직일려면 경비는 많이 들지만 그래도 같이 다니는게 좋기는 한 것 같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카메라는 들고 다니지만 요즘은 사진을 많이 안찍게 되네요. 놀러나가기 전에 할아버지 집에서 애들 사진 몇장 찍고 집에서는 통 찍어보지를 못했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그리고 집에만 있기는 좀 그래서 잠깐 나갔다 왔습니다. 올때마다 한번씩 구경을 다녀서 갈만한 곳을 찾다가 이번에는 자동차박물관을 한번 가봤습니다. 제주의 모습과는 조금 다른 이미지지만 그래도 한번은 볼만(?)은 한것 같습니다. 입장료는 좀 비싼 듯 하지만..
잘 구경하다가 예원이가 문틈에 손가락을 끼어 조금 다치는 바람에 이곳에서도 별로 사진을 찍지는 못했습니다.
많이 다치지는 않았지만 괜히 놀러왔다가 피만 보고 제 부주의인것 같아 미안한 마음이 드네요.
아무튼 설연휴 동안 즐겁게 지내다가 올라온 것 같습니다. 그리고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 글은 카테고리: Life story에 포함되어 있으며 태그: , , (이)가 사용되었습니다. 고유주소를 북마크하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