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 DSLR 아카데미

모두의 DSLR 아카데미 15기 (3일 과정-3월 26일/27일/28일 ) 초급 교육이 있어서 한번 참여해 봤습니다. 이론적인 부분에 대해서도 이전부터 교육이 있으면 한번 들어볼려고 했었는데, 마침 회사 동료가 같이 가자고 해서 한번 가봤습니다.

올림푸스 카메라가 아닌 다른 제품을 사용하는 사람은 거의 없었지만 올림푸스 카메라 유저만을 위한 교육은 아니였기에 같이 어울려서 듣고, 촬영도 했습니다.
대부분은 아는 내용들이었지만 조금은 도움이 됐던것 같고, 마지막날 스튜디오 촬영도 재미있었던 것 같습니다. 물론 마지막날 촬영이 주 목적이었지만…^^

암튼 좋은 경험이었던 것 같고, 다음에도 이런 교육 과정이 있으면 다시 참여해 봐야겠습니다.

User inserted image
User inserted image
마지막날 스튜디오 촬영장 모습입니다. 나름 모두 진지하게 촬영하시던 모습들이 보기 좋네요. ^^



마지막날 스튜디오에서 촬영했던 사진들 중에 몇장입니다. 수고해주신 모델분은 오수진씨 였습니다.
Nikon D300 ,Nikon AF-S DX VR 18-200mm F3.5-5.6G(IF), 장소:리얼픽스 스튜디오(신사동)

이 글은 카테고리: Photo story에 포함되어 있으며 태그: , , , , , (이)가 사용되었습니다. 고유주소를 북마크하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