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 국립현대미술관에서..

간만에 다 같이 놀러 나온것 같네요. 이번에 간 곳은 과천 국립현대미술관입니다. 출산 예정일이 다 되어가지만 나올 생각을 않는 둘째. 점점 더 말도 안듣고 고집만 쎄지는 재혁이.. 어디 나가도 컨트롤하기가 힘이 듭니다.
User inserted image맛있게 도시락도 준비해서 갔지만 재혁이는 한 숟갈 먹고 돌아다니기가 바쁩니다. 한 사람씩 교대로 쫓아다니고.. 휴~
User inserted image언제부터인가 밖에 나가면 아빠 지갑이랑 휴대폰을 달라고 해서 꼭 들고 다닙니다. 그리고 혼자서 누구랑 통화하는지 몰라도 열심히 대화를 주고 받습니다. 재혁이 친구는 동수?
User inserted image사진 한장 찍기도 힘이 듭니다. 겨우 설득해서 멈춘 사진 한장. 맨날 뛰어다녀서 이렇게 사진 찍게 서주면 고마울따름입니다.
User inserted image그리고 꼭 돌맹이 하나를 주워서 갖고 다닙니다. 애들 습성이 다 비슷한가요?
User inserted image낼 모레가 예정일이지만 아직도 전혀 나올 반응이 없습니다. 배는 부를때로 불렀지만 재혁이 처럼 아마 예정일을 지나서 나올려나 봅니다.
User inserted image국립현대미술관의 상징물(?) 1년전이나 5년전이나 항상 똑같습니다. 故 백남준 선생의 작품들을 잘 이해는 못하지만 그래도 괜찮은 작품인것 같습니다.
User inserted image겨우 사정해서 한컷 찍어보지만 포즈를 취해주는 것도 아니고, 가만히 있어주지를 않으니..
User inserted image저 장난꾸러기.. 벌써부터 감당이 안되니.. 이제 둘째도 태어나서 둘을 컨트롤할려면 휴~

이 글은 카테고리: Life story에 포함되어 있으며 태그: (이)가 사용되었습니다. 고유주소를 북마크하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